반응형
★제철과일 상품페이지에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
레이아웃 및 워딩 분석 상품 리스트
항목 | 기준 |
플랫폼 | 네이버 |
키워드 | 제철과일 |
정렬 | 리뷰 많은 순 |
상품항목 | 배송/포장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복숭아 | 무더운여름, 안전배송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포장된 이미지 [과일 포장법] 배송 중에도 손상 없이, 안전하고 맛있게 |
참외 | 상품 1개당 완충제에 포장되어있는 상태 상품페이지와 고객리뷰에서 볼 수 있음 실제 고객 리뷰, 상품 배송과정에 파손발생에 대한 리뷰가있음 |
상품항목 | 상품품질 이미지 |
복숭아 | 기본적으로 상품 물방울 맺힌 이미지 있음 (신선함) 과일의 단면 (육즙, 색상) |
참외 | 기본적으로 상품 물방울 맺힌 이미지 있음 (신선함) 과일의 단면 (육즙, 색상) |
기타워딩 | 품질책임제 (법률 확인 후 진행) 상품에 대한 품질불만족시, 후속조치 진행 |
상품페이지와 고객리뷰에는 상품배송상태 이미지컷이 항상 보임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IACWgpIKfqEjkRusezE-OVxNbXeQOGYVNE5KSSLlOj4/edit?usp=sharing
"이렇게 배송돼요"
깐깐하고 꼼꼼하게 선별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내드려요!
[상품 이미지]
1, 복숭아 ; 리뷰 많은 상품 TOP1, 판매량 100,000건
1.상품페이지 첫번째 사진 - 물방울이 맺힌 신선한 과일이미지
2. 누적판매량과 누적리뷰수 "숫자"소구
3. 고객의 실제리뷰 "차용"
핵심메시지
1.과즙이 많고 맛있다
2.완충재를 아끼지 않고 포장함
3.복숭아 향이 좋음
단면 잘린 과일 사진 : 색상, 과즙등을 시각적으로 판단할 수 있음
배송상태에 대한 언급 :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아이스팩+아이스박스
과일포장법에 대해서 설명
신뢰도 : 만족도 / 좋아요/ 재방문률
상품 누적 리뷰 수
메인워딩/서브워딩
신선도 유지 :
꼼꼼한 선별:
안전한배송 :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세분화 전략 CRM : 이커머스 고객세분화 중심으로 (0) | 2023.07.11 |
---|---|
마케터 다이어리 | #이커머스 6월쯤 진행하는 상반기 결산 캠페인 비교 (0) | 2023.06.28 |
★컬리는 고객들에게 '품질'에 대해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할까? (0) | 2023.06.20 |
고객 로얄티(loyalty) 프로그램 목적, 유형 및 사례, 성공적인 로얄티 프로그램의 특징 (0) | 2023.05.21 |
이탈고객 재획득 (0) | 2023.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