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 - 백조와 박쥐

by Melony_22 2021. 8. 9.
반응형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 -  백조와 박쥐 

 

 

오늘 아침에 운동하고 집에오는길에 메시지를 뙇!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이 들어왔대요

 

 

[작가소개]

히가시노 게이고에 대해서 간략 소개 해 드릴게요

오늘의 일본을 대표하는 작가. 1958년 오사카에서 태어났다.
오사카 부립대학 전기 공학과를 졸업한 후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틈틈이 소설을 쓰기 시작해 마침내 전업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1985년 『방과후』로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1999년 『비밀』로 일본 추리 작가 협회상을, 2006년에는 탐정 갈릴레오 시리즈 제3탄 『용의자 X의 헌신』으로 제134회 나오키상과 본격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했다.
2012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중앙공론 문예상을, 2013년 『몽환화』로 시바타 렌자부로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에는 『기도의 막이 내릴 때』로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을 수상했다.

 

 

[책소개]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 데뷔 35주년 기념작. 히가시노는 추리 작가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는 에도가와란포상을 수상하면서 작가 생활을 시작한 이래 그 누구보다 왕성하게 창작 활동을 이어왔다. 다채로운 소재와 주제들에 관심을 기울인 그는 기발한 트릭과 반전이 빛나는 본격 추리소설부터 과학적 상상력을 가미한 SF, 판타지, 의학 미스터리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장르에 머무르지 않는, 그야말로 스펙트럼 넓은 세계를 선보였다. 35주년 기념작 『백조와 박쥐』는 작가가 이러한 자신의 추리소설 세계 본령으로 돌아가서 더욱 원숙해진 기량으로 써낸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책은 작가 데뷔 35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책이예요

 

 

 

예스24북클럽 구독중인데 이 신권이 있을려나요?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있으면 좋겠다 기대기대신작읽어보고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 클릭 후 신작 구경하러 가기 👇

 

 

백조와 박쥐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 데뷔 35주년 기념작. 히가시노는 추리 작가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는 에도가와란포상을 수상하면서 작가 생활을 시작한 이래 그 누구보다 왕성하게 창작 활동을 이어왔다.

www.aladin.co.kr

반응형